듀폰드느무르(DD, DuPont de Nemours, Inc. )는 875억 달러를 지급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3일, 듀폰드느무르와 화학회사인 케모르스, 그리고 코르테바와 그 자회사인 EIDP가 뉴저지주와 제안된 사법적 동의 명령(Judicial Consent Order, JCO)에 합의했다.
이 합의는 듀폰드느무르와 케모르스, 코르테바가 과거에 사용한 다양한 유해 물질과 관련하여 뉴저지주가 제기한 모든 미해결 청구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합의는 뉴저지 연방 지방법원(Camden)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뉴저지주 내의 네 개의 역사적인 EIDP 운영 사이트(챔버스 워크스, 파를린, 폼프턴 레이크스, 레파우노)와 관련된 청구도 포함된다.
합의의 일환으로, 듀폰드느무르는 뉴저지주에 총 875억 달러를 지급하기로 했으며, 이 금액은 25년에 걸쳐 지급될 예정이다.
이 중 1,650만 달러는 네 개의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자연 자원 피해에 할당되며, 이 중 25%인 412만 5천 달러는 AFFF 오염과 관련된 청구에 할당된다.
2025년 2분기 동안, 듀폰드느무르는 중단된 운영 내에서 1억 7700만 달러의 세전 비용을 기록했으며, 이는 MOU에 따라 회사의 현금 지급 분담금으로 추정되는 3억 1100만 달러의 현재 가치를 반영한 것이다.첫 번째 연간 지급은 법원이 JCO를 승인한 후 30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듀폰드느무르는 2026년 첫 번째 합의 지급을 위해 MOU 에스크로 계좌에서 3,500만 달러를 사용할 계획이다.
이 합의는 공공 통지 및 의견 수렴 기간을 거쳐 법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이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다.
또한, 합의가 법원에 의해 승인될 경우, 듀폰드느무르와 코르테바는 PFAS 청구와 관련된 향후 보험 수익에 대한 케모르스의 이익을 구매할 예정이다.
이들은 총 1억 5천만 달러를 에스크로 기금에 기여하여 케모르스의 합의 분담금에 적용할 예정이다.
합의금은 자연 자원 피해, 청구 비용 및 기타 비용을 포함하여 875억 달러로 설정되었다.
이 합의는 뉴저지주 내의 환경 및 공공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듀폰드느무르와 관련된 모든 청구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