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페놀(APH, AMPHENOL CORP /DE/ )은 커넥티비티 및 케이블 솔루션 사업부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4일, 암페놀(뉴욕증권거래소: APH)은 커넥티비티 및 케이블 솔루션 사업부를 105억 달러에 인수하기로 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정에 따라 현금으로 진행된다.
이번 인수는 암페놀의 IT 데이터 통신 시장에서의 인터커넥트 제품 능력을 확장하며, 특히 인공지능 및 기타 데이터 센터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광섬유 인터커넥트 제품을 추가하고, 통신 네트워크 및 산업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한다.
CCS는 데이터 센터 커넥티비티 솔루션, 브로드밴드 커뮤니케이션, 빌딩 커넥티비티 솔루션의 세 가지 독립적인 사업으로 운영된다. CCS 사업부는 2025년에는 약 36억 달러의 매출과 26%의 EBITDA 마진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암페놀은 이번 인수가 마감 후 첫 해에 희석 주당순이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암페놀의 R. 아담 노르윗 CEO는 "CCS 사업부와 15,000명 이상의 재능 있는 직원들을 암페놀 가족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암페놀은 이번 인수를 현금과 부채의 조합으로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며, J.P. 모건 증권 LLC, BNP 파리바, 미즈호 은행으로부터 자금을 확보했다. 이번 거래는 2026년 상반기 내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암페놀은 인수에 대한 논의를 위해 2025년 8월 4일 월요일 오전 9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투자자 관계 담당자는 셰리 스크리브너이며, 미디어 연락처는 H/Advisors Abernathy의 댄 스코르피오와 아비가일 럭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