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페어(W, Wayfair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가 2021년 이후 최고 매출 성장과 수익성을 기록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이페어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5년 8월 4일 보스턴에서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2분기 총 순매출은 33억 달러로, 전년 대비 1억 5,600만 달러 증가하여 5.0% 성장했다.독일 시장에서의 철수 영향을 제외한 총 순매출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미국 내 순매출은 29억 달러로, 전년 대비 1억 4,400만 달러 증가하여 5.3% 성장했다.
국제 순매출은 3억 9,9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200만 달러 증가하여 3.1% 성장했으며, 국제 순매출의 상수 통화 성장률은 2.1%였다.총 매출 총이익은 9억 8,400만 달러로, 총 순매출의 30.1%를 차지했다.순이익은 1,500만 달러였으며, 비GAAP 조정 EBITDA는 2억 500만 달러였다.
희석 주당 순이익은 0.11 달러였고, 비GAAP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은 0.87 달러였다.
운영 활동에서 제공된 순 현금은 2억 7,300만 달러였고, 비GAAP 자유 현금 흐름은 2억 3,000만 달러였다.
현금, 현금성 자산 및 단기 투자 총액은 14억 달러였으며, 총 유동성은 18억 달러로, 회전 신용 시설의 가용성을 포함한다.
CEO인 니라즈 샤는 "2분기는 매출 증가와 시장 점유율 확대, 수익성 향상으로 정의되는 성공적인 분기였다. 독일의 영향을 제외한 연간 매출 성장률 6%는 2021년 초 이후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6% 이상의 조정 EBITDA 마진은 우리의 모델에서 상당한 레버리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활성 고객 수는 2,1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4.5% 감소했다.고객당 연간 순매출은 572 달러로, 전년 대비 5.9% 증가했다.고객당 주문 수는 1.86건으로, 2024년 2분기의 1.85건과 비슷했다.2025년 2분기와 2024년 2분기 모두 1,000만 건의 주문이 배송되었다.반복 고객이 차지하는 비율은 80.7%로, 2024년 2분기의 81.7%에서 감소했다.평균 주문 가치는 328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313 달러에서 증가했다.2025년 2분기 동안 총 주문의 62.9%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이루어졌다.
웨이페어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12개월 동안 120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웨이페어의 재무 상태는 총 자산 32억 7,800만 달러, 총 부채 59억 9,700만 달러, 주주 결손 27억 1,900만 달러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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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