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코크에너지(SXC, SunCoke Energy, Inc. )는 피닉스 글로벌을 인수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4일, 선코크에너지(뉴욕증권거래소: SXC)는 2025년 8월 1일에 피닉스 글로벌을 3억 2,500만 달러에 인수 완료했다.
선코크는 플레임 애그리게이터 LLC의 모든 보통주를 인수했으며, 플레임 애그리게이터는 그 자회사들과 함께 피닉스 글로벌로 운영된다.이번 거래는 현금과 회전 신용 시설 차입으로 자금을 조달했다.피닉스의 인수는 선코크의 포트폴리오에 전기 아크로 가공 운영 및 국제 시장을 추가한다.
선코크의 캐서린 T. 게이츠 사장 겸 CEO는 "피닉스를 선코크 가족으로 공식적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성공적인 인수는 선코크의 성장 기회를 위한 체계적인 추구의 결과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수익 성장과 주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위치를 마련해준다. 피닉스의 자산 추가로 새로운 고객과 시장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선코크의 핵심 강점인 첨단 기술, 운영의 규율, 강력한 재무를 활용하여 이러한 새로운 운영을 지원하고 성장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선코크에너지의 독점 재무 자문사는 에버코어 그룹 L.L.C.이며, 법률 자문사는 라탐 & 와킨스 LLP이다.
선코크에너지는 국내외 고객에게 고품질 코크스를 공급하며, 코크스는 제철소의 고로 생산 및 주조용 주철 생산에 사용된다. 판매의 대부분은 장기 계약에 따라 이루어진다.
선코크는 또한 해외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열 회수 기술을 활용하여 과잉 열을 포착하여 증기 또는 전력 생성에 사용한다.
선코크는 일리노이, 인디애나, 오하이오, 버지니아 및 브라질에 시설을 운영하며, 물류 사업은 코크스, 석탄, 철강, 전력 및 기타 대량 고객에게 수출 및 국내 자재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류 터미널은 매년 4천만 톤 이상의 자재를 혼합 및 전환할 수 있는 집합 용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걸프 코스트, 이스트 코스트, 그레이트 레이크 및 국제 항구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다.
선코크는 투자자와 시장에 중요한 정보를 보도자료,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 공개 컨퍼런스 콜, 웹캐스트,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및 웹사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발표한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선코크는 이러한 진술이 증권법 제27A조 및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의해 보호되기를 의도한다.
선코크는 인수의 예상 이점, 인수 후 선코크의 사업 및 재무 결과에 미치는 영향, 시너지 및 기타 이점의 예상 금액 및 시기와 같은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해 투자자에게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장한다. 이러한 진술은 선코크 경영진의 현재 지식, 신념 및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미래 조건에 대한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한다.선코크의 투자자 및 미디어 문의는 샤론 도일 투자자 관계 매니저에게 연락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