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브테크놀러지스(VERB, Verb Technology Company, Inc. )는 약 5억 5,800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버브테크놀러지스(나스닥: VERB)는 2025년 8월 4일, 약 5억 5,800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PIPE 거래)를 통해 TON 재무 전략 회사를 설립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거래는 기관 투자자 및 인증된 투자자와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지며, 주당 9.51달러에 약 5,870만 주의 보통주(프리펀드 워런트 포함)를 발행할 예정이다.거래는 2025년 8월 7일경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TON 전략 회사로 재브랜딩할 예정이며, TON은 The Open Network 블록체인의 네이티브 암호화폐로, 텔레그램과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텔레그램은 월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메신저 앱이다.
이번 거래는 110개 이상의 기관 및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참여했으며, Kingsway Capital이 주도하고 Vy Capital, Blockchain.com, Ribbit Capital, Graticule(GAMA)가 주요 투자자로 참여했다.
회사는 이번 거래를 통해 TON을 주요 재무 자산으로 확보하고,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스테이킹 보상을 생성하여 자산을 관리하고 성장시킬 계획이다.회사의 기존 사업 운영은 계속될 예정이며,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회사의 경영진은 다음과 같은 인물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매뉴얼 스토츠, Kingsway Capital의 CEO 및 TON 재단의 회장- 베로니카 카푸스티나, 전 TON 재단의 고위 자문- 사라 올슨, Europa Partners의 공동 창립자- 피터 스미스, Blockchain.com의 CEO
회사는 이번 거래를 통해 36%의 주식 자본이 잠금 상태에 들어가고, 77%의 현금 자산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회사의 보통주는 나스닥에서 'VERB'라는 티커로 계속 거래될 예정이다.추가적인 업데이트는 향후 몇 주 내에 제공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