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펫(FRPT, Freshpet,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레쉬펫이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25년 2분기 동안 총 매출 264,689천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2.5% 증가한 수치다.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은 식료품, 대형 유통업체, 국제 및 디지털 채널에서의 판매 증가로, 이들 채널에서만 24,600천 달러의 성장을 보였다.또한, 반려동물 전문점 및 클럽 채널에서도 성장이 있었다.매출 증가의 주된 요인은 10.8%의 판매량 증가와 1.7%의 가격/구성 비율 개선이다.
2025년 2분기 동안 총 매출 원가는 156,499천 달러로, 매출의 59%를 차지했다.이에 따라 총 매출 이익은 108,190천 달러로, 매출의 41%에 해당한다.총 매출 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SG&A)은 90,386천 달러로, 매출의 34%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SG&A 비율의 감소는 주로 주식 기반 보상 및 변동 보상 적립금의 감소에 기인한다.운영 이익은 17,804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9,600천 달러 증가했다.
이익 증가의 주요 원인은 매출 증가와 총 매출 이익률 개선, SG&A 비용 감소 때문이다.
2025년 2분기 동안 순이익은 16,356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8,050천 달러 증가했다.이는 매출 증가와 총 매출 이익률 개선, SG&A 비용 감소에 기인한다.
프레쉬펫은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243,684천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자산은 1,647,494천 달러에 달한다.
현재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Freshpet Kitchens의 확장 및 마케팅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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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