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어플라이드옵토일렉트로닉스(AAOI), 글로벌 테크놀로지와 2억 5천만 위안 규모의 신용 한도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5 06:06

어플라이드옵토일렉트로닉스(AAOI, APPLIED OPTOELECTRONICS, INC. )는 글로벌 테크놀로지와 2억 5천만 위안 규모의 신용 한도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어플라이드옵토일렉트로닉스의 완전 자회사인 글로벌 테크놀로지가 상하이 푸동 개발은행과 2억 5천만 위안 규모의 5년 만기 회전 신용 한도 계약을 체결했다.이 신용 한도는 일반 기업 운영 및 자본 투자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글로벌 테크놀로지는 2025년 7월 29일부터 2030년 7월 29일까지 필요에 따라 신용 한도를 인출할 수 있으며, 은행이 이전에 제공한 신용은 신용 한도에서 차감된다.

은행은 법률, 규정, 정책 또는 정부의 제한 사항, 시장 상황, 내부 비즈니스 고려 사항, 글로벌 테크놀로지의 신용 상태나 재무 및 운영 조건의 변화로 인해 신용 한도를 일방적으로 취소할 권리를 보유한다.

각 인출에 적용되는 이자율은 은행과 글로벌 테크놀로지 간의 상호 합의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인출 시 실행되는 대출 문서에 명시된다.

글로벌 테크놀로지의 신용 한도에 대한 의무는 글로벌 테크놀로지가 소유하고 은행에 담보로 제공한 부동산에 의해 보장된다.

신용 한도 및 담보 계약은 글로벌 테크놀로지에 적용되는 권리와 의무, 진술 및 보증, 기본 계약의 일반적인 사건을 포함한다.

이 계약의 내용은 신용 한도 계약 및 최대 담보 계약의 전체 텍스트에 의해 완전하게 규정된다.

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 및 10.2에 첨부된 영어 번역본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글로벌 테크놀로지는 담보 계약을 통해 상하이 푸동 개발은행에 대해 담보 책임을 지며, 담보된 자산의 범위는 원금 채권 외에도 발생한 이자, 손해 배상, 처리 비용 등을 포함한다.

담보 계약에 따라, 글로벌 테크놀로지는 담보 자산에 대한 우선 청구권을 인정하며, 채무자가 원금 계약에 따라 채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보증인에게 요구하기 전에 먼저 담보 책임을 이행할 권리가 있다.

담보 자산의 등록 절차는 은행의 요청에 따라 신속하게 진행되어야 하며, 모든 채무가 완전히 상환될 때까지 담보 등록의 유효성을 유지해야 한다.

현재 어플라이드옵토일렉트로닉스는 2억 5천만 위안의 신용 한도를 통해 자본 투자 및 기업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이는 향후 재무 안정성 및 성장 가능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