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유나이티드뱅크셰어스(UBSI), 임원 퇴직금 계약 변경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5 06:38

유나이티드뱅크셰어스(UBSI, UNITED BANKSHARES INC/WV )는 임원 퇴직금 계약을 변경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1일, 유나이티드뱅크셰어스는 임원 퇴직금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임원이 회사의 통제 변화와 관련하여 자격이 있는 해고가 발생할 경우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명시하고 있다.

계약에 따르면, 임원이 회사에 의해 '정당한 이유 없이' 해고되거나 임원이 '정당한 이유'로 퇴사할 경우, 임원은 퇴직금으로 현재 연봉의 두 배 또는 세 배를 받을 수 있다.또한, 퇴직 시 미지급된 연간 보너스와 건강 보험료의 일부도 지급된다.이 계약은 2008년 11월에 체결된 기존 계약을 대체한다.

2025년 7월 29일, 유나이티드뱅크셰어스의 보상 및 인적 자원 위원회는 2025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른 주식 보상 계약 양식을 승인했다.이 계약은 임원 퇴직금 계약과 관련된 수정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계약의 제1조에서는 '지정된 직원'의 정의를 명시하고 있으며, 이는 임원이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12개월 동안 지정된 직원으로 간주된다.계약의 수정은 회사와 임원 간의 서면 합의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다.이 계약은 여러 개의 사본으로 실행될 수 있으며, 모든 사본은 원본으로 간주된다.계약의 서명은 임원과 회사의 대표가 서명함으로써 이루어진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