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HSY, HERSHEY CO )는 이사회는 크리스 브랜트를 이사로 임명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허쉬의 이사회는 거버넌스 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크리스 브랜트를 이사로 임명하기로 결정했다.브랜트는 2025년 8월 11일부터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그는 이사회 내 보상 및 인적 자원, 재무 및 리스크 관리 위원회의 위원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다.브랜트는 식음료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그는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사장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마케팅의 모든 측면을 책임지고 있다.
여기에는 창의성, 미디어, 요리 혁신, 소셜, 로열티 및 분석, 신규 레스토랑 개발 등이 포함된다.
치폴레에 합류하기 전, 그는 블루민 브랜드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 겸 부사장으로 활동하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카라바스, 본피쉬 그릴 및 플레밍스의 모든 마케팅 활동을 책임졌다.또한 그는 얌! 브랜드의 자회사인 타코벨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로도 활동한 바 있다.
이사회는 브랜트가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기준에 따라 독립 이사로 자격이 있다고 판단했다.
브랜트가 이사로 선출된 것과 관련하여 사람과의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도 없으며, 그의 이사 임명으로 인해 공개해야 할 거래도 없다.
브랜트는 허쉬의 비상근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따라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이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5년 주주 총회를 위한 허쉬의 위임장에 명시되어 있다.재무제표 및 부속서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전시 번호 설명104 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 (인라인 XBRL 문서 내 포함)2025년 8월 4일, 허쉬는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
서명자는 제임스 투로프이며, 그는 허쉬의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비서로 재직 중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