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기록했다. 제품을 일렬로 세웠을 때 약 500km에 이르는 규모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형으로, 락토프리(유당 제거) 제품이다. 특히 당 함량을 25% 줄여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했다. 맛은 무가당 플레인, 저당 플레인, 바나나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용량은 190mL와 710mL로 선택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는 고단백, 락토프리, 저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결과”라며 “맛과 영양뿐 아니라 간편함까지 갖춘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오는 12일까지 네이버 공식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할인과 경품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