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그룹홀딩스(ULCC, Frontier Group Holdings, Inc. )는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덴버 - 2025년 8월 5일 - 프론티어그룹홀딩스(나스닥: ULCC), 프론티어항공의 모회사, 오늘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하고 2025년 3분기에 대한 가이던스를 발표했다.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총 수익은 9억 2,900만 달러로, 2% 감소한 용량에서 발생했으며, 가용 좌석 마일당 수익(RASM)은 9.01센트로, 1,000마일 기준으로 조정된 RASM은 8.74센트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증가했다.
• 가용 좌석 마일당 비용(CASM)은 9.73센트로, 2024년 동기 대비 8% 증가했으며, 연료 비용은 갤런당 평균 2.36달러로 예상에 부합했으며, 총 운영 비용은 10억 달러로, 연료를 제외한 운영 비용은 7억 7,400만 달러(비GAAP 기준)였다.• 순손실은 7천만 달러, 주당 손실은 0.31달러였다.• 분기 말 기준 총 유동성은 7억 6,600만 달러였다.
• 2분기 동안 3대의 A321neo 항공기를 인도받아, 프론티어의 전체 항공기 중 84%가 연료 효율이 높은 A320neo 계열 항공기로 구성되었다.
• 7월 말, 프랫 앤드 휘트니와 계약을 체결하여 회사의 확정 주문서에 있는 마지막 91대의 A321neo 항공기에 PW1100 GTF 엔진을 선택했다.
• 2분기 동안 갤런당 106개의 가용 좌석 마일(ASMs)을 생성하여, 연료 효율성 측면에서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 프론티어 엘리트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회원을 위한 무료 무제한 동반 여행 혜택을 발표하여, 편리함과 유연성,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겠다.회사의 의지를 반영했다.
주요 충성도 향상 조치들이 2024년 동기 대비 카드 소지자 지출을 19% 증가시키는 데 기여했다.
• 35개의 새로운 노선을 개설하고, 동부 및 중서부 미국 전역에 걸쳐 서비스 확장을 발표했다.
바리 비플(Barry Biffle) CEO는 "우리의 2분기 결과는 가이던스 범위 내에 있었으며, 5월과 6월에 발생한 심각한 기상 및 항공 교통 관제 지연을 극복했다"고 말했다.
"프론티어 시장에서의 국내 공급과 수요의 균형이 향후 몇 달 동안 점진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우리의 상업적 이니셔티브와 함께 3분기 RASM의 중간에서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5년 2분기 선택된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총 운영 수익: 9억 2,900만 달러 • 총 운영 비용: 10억 달러 • 세전 손익: -7천만 달러 • 순손실: -7천만 달러 • 주당 손실: -0.31달러 • 유동성: 7억 6,600만 달러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프론티어는 164대의 에어버스 단일 기체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모든 항공기는 2026년부터 2037년까지 만료되는 운영 리스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
프론티어는 2025년 2분기 동안 3대의 A321neo 항공기를 인도받았으며, 2031년까지 인도될 추가 180대의 항공기에 대한 약속을 보유하고 있다.이 중 A321neo 항공기는 향후 약속된 인도의 85%를 차지한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항공기 중 84%가 연료 효율이 높은 A320neo 계열 항공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모든 주요 미국 항공사 중 가장 높은 비율이다.
프론티어는 연료 효율성 측면에서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항공사'로 평가받고 있으며, 2025년 2분기 동안 갤런당 106개의 ASMs을 생성하여 2024년 동기 대비 2% 증가했다.
2025년 3분기 조정된 손실 주당 가이던스는 0.26달러에서 0.42달러로 예상되며, 이는 경쟁 겹침 용량의 점진적인 개선과 주요 상업적 이니셔티브의 지속적인 진행을 반영한다.
프론티어의 2025년 3분기 용량은 전년 동기 대비 4%에서 5%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수요 환경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용량 및 관련 비용을 조정할 예정이다.
현재 프론티어의 재무 상태는 유동성이 7억 6,600만 달러로 안정적이며, 운영 비용이 10억 달러에 달하는 가운데, 순손실이 7천만 달러로 나타났다.이러한 결과는 향후 수익성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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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