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그린홀딩스(SGBX, SAFE & GREEN HOLDINGS CORP. )는 록 스프링스 에너지 그룹 인수 의향서를 체결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세이프&그린홀딩스(NASDAQ: SGBX)는 록 스프링스 에너지 그룹 LLC를 인수하기 위한 비구속 의향서(LOI)를 체결했다.
이 거래는 세이프&그린홀딩스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 및 모듈형 인프라 개발 전략과 일치하며, 탐사, 생산, 정제 및 관련 에너지 서비스가 포함된 완전 통합된 석유 및 가스 회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OI의 조건에 따라 세이프&그린홀딩스는 록 스프링스에 위치한 정유소와 관련 자산, 허가, 지적 재산 및 관련 문서를 구매할 계획이다.
제안된 거래는 60일의 관례적인 실사 기간, 최종 구매 계약의 체결, 규제 승인 및 기타 마감 조건에 따라 진행된다.
회사는 정유소의 구매 가격을 약 3,500만 달러로 추정하고 있으며, 최종 금액은 실사 과정을 통해 확인될 예정이다.이 거래는 부채와 자본의 조합을 통해 자금 조달될 예정이다.
세이프&그린홀딩스의 CEO인 마이크 맥라렌은 "이 LOI는 지속 가능한 인프라 및 국내 에너지 독립에 대한 우리의 비전과 일치하는 기회를 탐색하려는 전략적 의도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LOI의 일환으로 판매자는 60일 동안 잠재 구매자와의 협상이나 유치를 하지 않기로 합의했다.양 당사자는 LOI의 조건 및 모든 실사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밀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LOI는 비구속적이며, 실사 단계 이후 체결될 최종 구매 계약의 체결에 따라 진행된다.
예상되는 거래 일정은 다음과 같다. LOI 체결: 2025년 7월 28일, 실사 완료: LOI 체결 후 60일, 최종 계약: 실사 완료 후 30일 이내, 마감: 최종 계약 체결 후 30일 이내이다.
제안된 인수는 성공적인 실사 및 규제 검토를 전제로 세이프&그린홀딩스의 더 넓은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단계를 의미한다.
록 스프링스 에너지 그룹은 와이오밍에 본사를 둔 에너지 회사로, 최첨단 모듈형 원유 증류 및 저장 시설을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저비용 원료를 고부가가치 특수 연료 및 화학 제품으로 전환하는 데 전문화되어 있으며, 록키 마운틴 지역의 시장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세이프&그린홀딩스는 에너지 및 건설 부문에서 확장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탐사, 생산, 정제 및 관련 에너지 서비스를 포함하는 완전 통합된 석유 및 가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또한 지속 가능한 건축 기술 및 모듈형 제조 분야에서 핵심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현재 세이프&그린홀딩스는 NASDAQ 상장 요건을 준수하고 있으며, 향후 거래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