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피디애트릭스(KIDS, ORTHOPEDIATRICS CORP )는 전문 보조기 사업부를 확장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오쏘피디애트릭스가 전문 보조기 사업부인 OrthoPediatrics Specialty Bracing(이하 OPSB)의 확장을 발표했다.이번 확장은 여러 개의 신규 클리닉과 두 개의 새로운 지역 진출을 포함한다.
오쏘피디애트릭스는 소아 정형외과 분야의 발전에 전념하는 회사로, 이번 확장은 캘리포니아, 오하이오, 콜로라도의 신규 클리닉을 포함한 신속한 확장을 포함한다.
캘리포니아에 OPSB의 첫 번째 클리닉이 개설되었으며, 로스앤젤레스 시장은 수백만 명의 잠재적인 소아 및 청소년 환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새로운 클리닉이 개설되어 데이턴 아동병원 내 숙련된 임상의들이 진료를 제공하며, 오하이오 지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콜로라도 덴버 지역을 커버하기 위해 새로운 클리닉과 경험이 풍부한 임상의들이 추가되었다.
OPSB는 뉴욕과 아일랜드에 두 개의 새로운 운영을 추가하여 인수합병 기회를 통해 계속 확장하고 있다.
뉴욕시 지역의 운영은 기존 두 개의 클리닉에 여러 환자 위치를 추가하였으며, 모든 신규 클리닉은 주요 아동병원 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다.이러한 전략적 위치는 임상의와 소아 외과 의사 간의 원활한 시너지를 가능하게 한다.
아일랜드는 새로운 지역이자 OPSB의 첫 번째 국제 시장으로, 이 위치는 오쏘피디애트릭스의 강력한 임플란트 사업 존재와 보완적이며, 아일랜드 내 추가 클리닉 및 유럽 지역으로의 확장 기회를 제공한다.
오쏘피디애트릭스 전문 보조기 사업부의 사장인 조 하우저는 "우리는 2025년 4개의 새로운 목표 시장에 대한 계획보다 약간 앞서 이번 확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보조기와 O&P 치료를 제공하겠다. 우리의 비전이 수백만 명의 잠재적인 신규 환자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실현되고 있다. 외과 의사, 파트너 병원, O&P 임상의, 부모들로부터의 반응에 계속해서 감명을 받고 있으며, 우리는 분명히 충족되지 않은 필요를 채우고 있다.
데이턴 아동병원의 소아 정형외과 부서장인 마이클 C. 알버트 MD는 "오쏘피디애트릭스는 항상 아동의 필요에 헌신해 왔으며, 보조기 및 O&P 치료에 중점을 두고 나아가는 이번 단계는 이 사명을 발전시킨다. 이 분야에 대한 그들의 헌신과 환자 접근성 확대는 핵심이다. OPSB와 협력하여 O&P 치료를 현장에서 제공하는 것은 모든 환자와 지역 사회에 큰 혜택을 줄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여기 있는 것에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오쏘피디애트릭스는 2006년에 설립된 정형외과 회사로, 소아 정형외과 분야의 발전에 전념하고 있다. 이 회사는 소아 정형외과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정형외과적 질환을 가진 아동의 삶을 개선하고 있다. 현재 오쏘피디애트릭스는 소아 정형외과 시장 내 세 가지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8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외상 및 기형, 척추측만증, 스포츠 의학 및 기타 절차를 포함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