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씨네미디어(NCMI, National CineMedia,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내셔널씨네미디어가 2025년 6월 26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총 수익 5,18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같은 기간의 5,470만 달러에 비해 5.3% 감소한 수치다.
이 중 국가 광고 수익은 4,12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4,170만 달러에서 1.2% 감소했다.
지역 광고 수익은 64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980만 달러에서 34.7% 감소했다.
반면, ESA 파트너의 음료 광고 수익은 42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320만 달러에서 31.3% 증가했다.
운영 비용은 6,38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6,400만 달러에 비해 0.3% 감소했다.
네트워크 운영 비용은 32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370만 달러에서 13.5% 감소했다.
극장 전시 수수료는 3,09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2,670만 달러에서 15.7% 증가했다.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98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960만 달러에서 2.1% 증가했다.
관리 및 기타 비용은 1,06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1,340만 달러에서 20.9% 감소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1,07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2분기의 870만 달러에 비해 23.0% 증가한 수치다.주당 순손실은 0.11달러로, 2024년 2분기의 0.09달러에서 증가했다.
2025년 6월 26일 기준으로 회사의 총 자산은 4억 6,200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1억 1,200만 달러로 나타났다.
회사는 2025년 1월 24일에 4,500만 달러 규모의 신용 시설을 체결했으며, 이 시설은 2028년 1월 24일까지 만료된다.
회사는 2025년 4월 17일 AMC와의 협약을 통해 극장 전시 수수료를 조정하고, 2025년 AMC 계약을 체결하여 향후 5년간 계약을 연장했다.
또한, 2025년 1월 24일에는 1,000만 달러 규모의 부채를 상환하고, 모든 약속을 종료했다.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광고 수익 증가와 함께 운영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