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웃프론트미디어(OUT),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6 06:46

아웃프론트미디어(OUT, OUTFRONT Media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아웃프론트미디어(증권코드: OUT)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460.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7.1백만 달러, 즉 3.6% 감소했다.유기적 매출은 460.2백만 달러로, 0.8백만 달러, 즉 0.2% 감소했다.운영 수익은 56.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29.1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조정된 OIBDA는 124.1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9백만 달러, 즉 1.5% 감소했다.

아웃프론트미디어에 귀속되는 순이익은 19.5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7.3백만 달러, 즉 89.0% 감소했다.주당 순이익은 0.10달러로, 전년 동기 1.04달러에서 감소했다.

또한, 아웃프론트미디어는 2025년 9월 30일에 지급될 분기 배당금 0.30달러를 발표했다.이 배당금은 2025년 9월 5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된다.

아웃프론트미디어의 임시 CEO인 닉 브리엔은 "우리는 2분기 동안 내부적으로 여러 가지 조치를 취했으며, 판매 기능을 재구성하고 주요 리더들을 배치하여 향후 성장을 가속화하고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재 아웃프론트미디어는 2억 8천만 달러의 조정된 OIBDA를 기록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아웃프론트미디어의 유동성은 2,850만 달러의 현금과 4억 9,470만 달러의 가용 신용 한도를 포함하고 있다.총 부채는 26억 달러로, 1억 4,900만 달러의 자산을 제외한 수치이다.아웃프론트미디어는 앞으로도 광고주 예산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