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콘티네움쎄라퓨틱스(CTNM), 최고 의학 책임자 임명 및 보상 조건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6 07:08

콘티네움쎄라퓨틱스(CTNM, Contineum Therapeutics, Inc. )는 최고 의학 책임자를 임명하고 보상 조건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콘티네움쎄라퓨틱스가 2025년 4월 3일, 팀 와킨스 박사에게 최고 의학 책임자(Chief Medical Officer) 직책을 제안했다.이 제안서는 와킨스 박사가 회사의 최고 경영자에게 직접 보고하도록 명시하고 있다.제안서에 따르면, 와킨스 박사는 2025년 4월 30일에 회사에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와킨스 박사의 연봉은 53만 달러로 설정되며, 연간 목표 현금 보너스는 기본 급여의 40%로 책정된다.또한, 22만 5천 달러의 인센티브 보너스가 지급될 예정이다.이 보너스는 와킨스 박사가 회사에 계속 재직하는 조건 하에 지급된다.

주식 옵션으로는 26만 주의 클래스 A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되며, 이 옵션은 6개월 후 50%가, 이후 36개월에 걸쳐 나머지 50%가 분할로 지급된다.

성과 기반 주식 옵션으로는 2만 6천 주가 부여되며, 이는 PIPE-791의 임상 시험에서 특정 조건이 충족될 경우 전량 지급된다.

와킨스 박사는 또한 2026년에도 임원들과 동일한 기준으로 주식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콘티네움쎄라퓨틱스는 2025년 4월 17일, 와킨스 박사의 제안서에 대한 수정안을 발송했다.

수정안에서는 와킨스 박사의 직책이 최고 의학 책임자 및 개발 책임자(Head of Development)로 변경되었으며, 시작일이 2025년 4월 28일로 조정되었다.

이 모든 조건은 캘리포니아 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제안서와 수정안은 회사와 와킨스 박사 간의 완전한 합의를 구성한다.

현재 콘티네움쎄라퓨틱스는 PIPE-791 및 PIPE-307과 같은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와킨스 박사의 임명은 회사의 연구 및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