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SNAP, Snap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스냅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및 6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2분기 매출은 134억 5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9% 증가했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9억 3천 2백만 명으로 전년 대비 7% 증가했으며,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4억 6천 9백만 명으로 9% 증가했다.운영 현금 흐름은 8천 8백만 달러였고, 자유 현금 흐름은 2천 4백만 달러였다.
에반 스피겔 CEO는 "우리의 글로벌 커뮤니티는 2분기에 계속 성장하여 9억 3천 2백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이번 분기에는 의미 있는 재고 및 전환 성장과 함께 스폰서 스냅의 광범위한 롤아웃이 이루어졌으며, 광고주 성과 개선을 통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2분기 재무 요약에 따르면, 매출은 134억 4천 9백30 달러로, 전년의 123억 6천 7백68 달러와 비교해 9% 증가했다.순손실은 2억 6천 2백57만 달러로, 전년의 2억 4천 8백62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조정된 EBITDA는 4천 1백70만 달러로, 전년의 5천 4백97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운영 현금 흐름은 8천 8백94만 달러로, 전년의 마이너스 2천 1백37만 달러에서 개선됐다.
자유 현금 흐름은 2천 3백93만 달러로, 전년의 마이너스 7천 3백39만 달러에서 개선됐다.
스냅은 2분기 동안 2억 9천만 달러의 현금 및 유가증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미래 투자에 대한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한다.
스냅은 증강 현실 플랫폼에 3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으며, 2026년에는 첫 소비자용 AR 안경인 스펙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스냅은 광고 플랫폼의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AI 및 머신러닝 기능을 강화하고 있으며, 스폰서 스냅을 통해 광고주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2분기 광고 수익은 117억 4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4% 증가했다.
스냅은 2분기 동안 2천 4백만 달러의 자유 현금 흐름을 기록했으며, 운영 현금 흐름은 8천 8백만 달러였다.
스냅은 2025년 3분기 동안 DAU가 약 4억 7천 6백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3분기 매출 가이던스는 14억 7천5백만 달러에서 15억 5백만 달러로 설정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