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클라비요(KVYO), 스티브 롤랜드의 은퇴 및 전환 계약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6 07:23

클라비요(KVYO, Klaviyo, Inc. )는 스티브 롤랜드가 은퇴 및 전환 계약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클라비요는 스티브 롤랜드가 2025년 7월 30일에 사장직에서 은퇴할 의사를 통보했다고 발표했다.

롤랜드의 은퇴는 2025년 12월 31일에 효력이 발생하며, 이는 회사와의 상호 합의에 따른 것이다.클라비요의 이사회는 롤랜드의 기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원활한 전환을 돕기 위해, 클라비요는 2025년 8월 4일 롤랜드와 전환 및 분리 계약(Separation Agreement)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롤랜드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전환 역할로 회사의 직원으로 남아있게 된다.

롤랜드의 고용 종료일은 '분리일(Separation Date)'로 정의되며, 2025년 8월 4일부터 분리일까지의 기간은 '전환 기간(Transition Period)'으로 불린다.

전환 기간 동안 롤랜드는 (i) 정기 기본급을 계속 지급받고, (ii) 모든 미결제 주식 보상에 대한 계속적인 권리를 가지며, (iii) 회사의 복리후생 계획에 계속 참여할 수 있다.

전환 기간 동안 모든 의무를 이행하고 계약을 체결한 후, 롤랜드는 (i) 현재 기본급의 12개월 분과 2025 회계연도의 목표 보너스 100%에 해당하는 현금 퇴직금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ii) COBRA 보험료 지급을 받을 수 있다.

롤랜드가 계약의 모든 조건을 준수할 경우, 그는 2026년 3월 31일까지 클라비요에 독립 계약자로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이 계약의 내용은 전환 및 분리 계약의 전체 텍스트에 의해 완전하게 규정된다.

또한, 클라비요는 2025년 8월 3일 롤랜드에게 전환 및 분리 계약의 조건을 확인하는 서신을 발송했다.

이 서신에는 롤랜드의 고용이 2025년 12월 31일에 종료되며, 그에 따른 퇴직금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에 대한 조건이 명시되어 있다.

롤랜드는 전환 기간 동안 클라비요의 사장으로서의 정규 업무를 계속 수행해야 하며, 고용 종료일 이전에 새로운 고용이나 컨설팅 역할을 수락할 경우, 클라비요와의 고용 관계는 종료된다.

이 계약에 따라 롤랜드는 퇴직금, COBRA 보험료, 그리고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의 조건을 준수해야 한다.

클라비요는 롤랜드의 고용 종료 후에도 그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현재 클라비요는 롤랜드의 은퇴와 관련된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롤랜드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클라비요에서의 고용을 유지하게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