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톤컴퍼니스(KINS, KINGSTONE COMPANIES, INC. )는 랜디 패튼이 CFO로 임명됐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킹스톤컴퍼니스가 보도자료를 통해 랜디 L. 패튼이 2025년 8월 25일부로 CFO로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패튼은 보험 산업에서 28년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NEXT 보험사에서 부사장, 최고 회계 책임자 및 재무 담당 이사를 역임했다. 또한, 유나이티드 파이어 그룹에서 약 10년간 다양한 고위 재무 직책을 맡았다.
킹스톤컴퍼니스와 패튼 간의 고용 계약에 따르면, 패튼은 연봉 40만 달러, 기본 급여의 25%에 해당하는 보너스 목표(2025년 최소 보장 보너스 3만 5천 달러 포함), 그리고 20만 달러의 서명 보너스를 받을 예정이다. 또한, 2024년 주식 참여 계획에 따라 60만 달러의 제한 주식 부여를 받을 예정이다.
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8-K 양식의 부록 99.2에 포함되어 있다. 보도자료의 정보는 7.01 항목에 따라 제출되며,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킹스톤컴퍼니스는 패튼의 고용 계약을 통해 회사의 재무 상태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킹스톤컴퍼니스는 안정적인 재무 기반을 유지하고 있으며, 패튼의 합류로 인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