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해밀턴인슈어런스그룹(HG), 러스 벅클리 그룹 최고 리스크 책임자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7 07:10

해밀턴인슈어런스그룹(HG, Hamilton Insurance Group, Ltd. )은 러스 벅클리 그룹이 최고 리스크 책임자를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해밀턴인슈어런스그룹(증권 코드: HG)이 러스 벅클리를 그룹 최고 리스크 책임자로 임명했다.

벅클리는 해밀턴의 경영진 팀에 합류하며, 피나 알보 CEO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공식적인 시작일은 추후 확인될 예정이다.

벅클리는 새로운 역할에서 해밀턴의 리스크 및 보험수리 기능을 감독하게 된다. 그는 최근 해밀턴이 발표한 바와 같이, 2025년 9월 1일부로 해밀턴 글로벌 스페셜티의 CEO로 임명된 알렉스 베이커의 후임이 된다.

알보 CEO는 "러스는 강력한 비즈니스 감각과 추진력, 성공의 경력을 가진 경험 많은 보험 리더"라며, "과거에 러스와 직접 일한 경험이 있어 그의 결과 중심의 사고방식, 탁월함에 대한 헌신, 협력적인 접근 방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자질은 해밀턴의 문화와 잘 맞는다. 뛰어난 리스크 및 보험수리 팀과 함께 러스는 즉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벅클리는 30년 이상의 보험 산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공공 (재)보험 회사에서 경력을 쌓았다. 그는 2020년부터 올드 리퍼블릭 스페셜티 인슈어런스 언더라이터스에서 수석 부사장 및 최고 보험수리 책임자로 재직했다. 그 이전에는 하트포드의 글로벌 스페셜티 부문에서 최고 보험수리 책임자로 일했다. 또한, 벅클리는 AIG, XL, 뮌헨 재보험 그룹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그는 손해보험 수리학회의 펠로우이다.

해밀턴인슈어런스그룹은 버뮤다에 본사를 둔 전문 보험 및 재보험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리스크를 인수하며, 완전 자회사들을 통해 운영된다. 해밀턴의 세 가지 인수 플랫폼인 해밀턴 글로벌 스페셜티, 해밀턴 셀렉트, 해밀턴 리는 각각 전담 및 경험이 풍부한 리더십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hamiltongroup.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해밀턴을 찾아보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