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USA컴프레션파트너(USAC), 분리 및 제한적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7 09:16

USA컴프레션파트너(USAC, USA Compression Partners, LP )는 분리하고 제한적 계약을 체결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USA컴프레션파트너의 분리 및 제한적 계약 체결에 관한 합의서가 체결됐다.

이 계약은 USA컴프레션 GP, LLC와 그 자회사 및 계열사, 그리고 에릭 셰러 직원 간의 합의로, 에너지 전환 LP의 공유 서비스 모델 도입과 관련하여 직원이 더 이상 회사의 임원, 이사 또는 관리자 역할을 수행하지 않기로 합의했다.

직원의 고용은 2025년 4월 4일자로 종료되며, 직원은 종료일까지 현재 급여와 혜택을 유지한다.

계약의 조건으로, 회사는 직원에게 432,600달러의 퇴직금과 12,623.36달러의 건강 보험료를 지급하기로 했다.

또한, 직원은 제한적 계약에 따라 81,286개의 팬텀 유닛과 제한 유닛의 가속화된 권리를 부여받는다.

이 계약은 직원의 고용 관계의 모든 측면을 최종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직원은 계약의 조건을 준수할 것을 약속한다.계약의 비밀 유지 조항에 따라, 직원은 계약의 조건을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계약의 모든 조항은 텍사스 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며, 계약의 조항이 무효로 판명될 경우에도 나머지 조항은 유효하다.

계약의 서명자는 M. 클린트 그린과 크리스토퍼 M. 폴센으로, 각각 CEO와 CFO의 자격으로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