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거티(HGTY, Hagerty, Inc. )는 클래스 A 보통주 2차 공모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해거티가 클래스 A 보통주에 대한 2차 공모를 발표했다.
해거티 홀딩 코퍼레이션과 알델 LLC가 8,700,000주를 공모할 예정이며, 추가로 1,305,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30일 옵션도 부여할 계획이다.
해거티는 판매자들로부터 주식 판매로 인한 수익을 받지 않으며, 판매자들이 부담하는 언더라이팅 할인과 나머지 비용은 해거티가 부담한다.
해거티 홀딩 코퍼레이션은 이번 공모를 통해 얻은 순수익을 킴 해거티의 유산을 위한 주식 환매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의 언더라이터로는 키프 브루예트 & 우즈, JP모건이 있으며, BMO 캐피탈 마켓, 시티즌 캐피탈 마켓, 웰스 파고 증권이 추가 매니저로 참여한다.
해거티는 이번 공모와 관련하여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했으며, 투자자는 등록신청서에 포함된 설명서를 읽어야 한다.
이 보도자료는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의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는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해거티는 향후 사건에 대한 예측을 포함한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다를 수 있다.
해거티는 자동차 애호가 브랜드로, 자동차 문화의 미래 세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문 차량 보험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거티는 캐나다와 영국에서도 운영되며, 900,000명 이상의 자동차 애호가들이 가입한 해거티 드라이버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