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브랜즈(PRMB, Primo Brands Corp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모브랜즈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및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2분기 매출은 1,730.1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1,314.4백만 달러에 비해 31.6% 증가했다.
이는 프리모브랜즈의 합병으로 인한 매출 증가에 기인하며, 온타리오의 생산 시설 매각으로 인한 매출 감소가 일부 상쇄됐다.
2분기 순이익은 30.5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54.5백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주당 순이익은 0.08달러로, 2024년 2분기 0.25달러에서 하락했다.
조정된 순이익은 137.1백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76.7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366.7백만 달러로, 258.0백만 달러에서 42.1%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21.2%로, 19.6%에서 증가했다.
운영 활동에서 발생한 순현금은 155.0백만 달러였으며, 자본 지출과 무형 자산 추가로 71.6백만 달러가 소요되어, 자유 현금 흐름은 83.4백만 달러로 집계됐다.
조정된 자유 현금 흐름은 169.7백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73.2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또한, 프리모브랜즈는 2025년 9월 4일에 주당 0.10달러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회사는 2025년 200백만 달러, 2026년 300백만 달러의 비용 시너지 목표를 재확인하며, 장기 성장 알고리즘을 3%에서 5%의 유기적 매출 성장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프리모브랜즈의 총 자산은 11,049.2백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7,803.0백만 달러로,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