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인터내셔널(PZZA, PAPA JOHNS INTERNATIONAL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파파존스인터내셔널이 2025년 6월 29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총 매출 5억 2,916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수치다.
회사 소속 레스토랑의 매출은 1억 7,899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1% 감소했다.
반면, 프랜차이즈 로열티 및 수수료는 4,830만 달러로 3.8% 증가했으며, 커미사리 매출은 2억 3,457만 달러로 9.5% 증가했다.광고 기금 수익은 4,416만 달러로 5.2% 증가했다.회사의 총 비용은 5억 467만 달러로, 매출의 95.4%를 차지했다.이 중 판매 비용은 3억 7,171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7,0118만 달러로 22.9% 증가했으며, 이는 마케팅 투자 증가와 인센티브 보상 증가에 기인한다.운영 소득은 2,449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3.2% 감소했다.순이익은 967만 달러로, 주당 순이익은 0.28달러로 집계됐다.
회사는 2025년 3분기 배당금으로 주당 0.46달러를 선언했으며, 이는 1,540만 달러에 해당한다.또한, 2025년 1월 1일 기준으로 3,275만 주의 보통주가 발행됐다.
회사는 향후 75~85백만 달러의 자본 지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신규 레스토랑 개설 및 기술 플랫폼 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회사의 부채는 7억 3,380만 달러로, 이는 3.875%의 고정 금리로 발행된 4억 달러의 선순위 노트와 2억 달러의 기간 대출, 1억 3,38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로 구성된다.회사는 향후 12개월 동안의 현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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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