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브랜즈호딩스(SPB, Spectrum Brands Holdings, Inc. )는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펙트럼브랜즈호딩스(증권코드: SPB)는 2025 회계연도 3분기(2025년 6월 29일 종료)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순매출은 699.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2% 감소했으며, 유기적 순매출은 11.1% 감소했다.
이는 주로 특정 소매업체에 대한 배송 중단, 관세 관련 공급 제약, 글로벌 반려동물 관리 및 가정용 개인 관리 부문에서의 수요 약세, 그리고 불리한 날씨로 인해 가정 및 정원 부문의 보충 주문이 지연된 데 기인한다.
계속 운영 중인 사업에서의 순이익은 2050만 달러로 140만 달러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는 7660만 달러로 2970만 달러 감소했다.전년 대비 투자 수익을 제외하면 조정된 EBITDA는 1700만 달러 감소했다.
모든 주요 고객과의 관세 가격이 적용되었으며, 소매업체의 재주문 패턴은 2025 회계연도 4분기에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5 회계연도 동안 약 1억 6천만 달러의 자유 현금 흐름을 생성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5 회계연도 수익 프레임워크는 계속해서 중단된다.
3분기 동안 54.4백만 달러에 90만 주를 재매입했으며, HHI 매각 종료 이후 현재까지 13억 달러에 1710만 주를 재매입하여 현재 2420만 주가 유통되고 있다.
스펙트럼브랜즈호딩스의 다비드 마우라 CEO는 "이번 분기의 결과는 스펙트럼브랜즈가 회사의 장기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올바른 선택을 했음을 반영한다.
3분기 초 중국 수입에 대한 관세율이 145%로 상승했을 때, 우리는 사실상 모든 중국에서의 구매를 중단하고 공급망을 다각화하기 위한 계획을 가속화했다.
관세율이 30%로 하락했을 때 전략적으로 수입을 시작했지만, 거의 2개월 동안 일부 제품을 수입하지 못한 것은 이번 분기 모든 주문을 채우지 못하게 했다.우리는 소매업체와의 관세 관련 가격 협상도 진행했다.협상이 지연된 경우에는 협상이 완료될 때까지 배송을 중단했다.
현재 초기 가격 책정이 완료되었지만, 이러한 배송 중단으로 인해 분기 매출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
미국과 유럽의 소비자 수요가 계속 약세를 보였고, 습하고 서늘한 초여름 날씨가 가정 및 정원 시즌의 시작에 영향을 미쳤다.우리는 이제 3분기를 지나 2025 회계연도의 나머지와 미래에 집중하고 있다.공급이 시작되었고, 공급망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초기 가격 책정이 완료되었다.우리는 또한 내부적으로 비용을 5천만 달러 이상 절감했다"고 말했다.
7월 실적은 3분기에 내린 어려운 결정들이 올바른 선택이었음을 보여주는 초기 징후로, 각 사업 부문이 7월에 순차적으로 더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날씨 조건이 개선되었고, 가정 및 정원 부문에서 강력한 POS 및 소매업체 보충이 이루어졌다.
글로벌 반려동물 관리 부문은 새로운 유통 지점을 확보하고 주요 소매업체의 간식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선반 배치를 회복했다.
가정 및 개인 관리 부문은 중국 구매 중단의 영향을 받았던 소매업체에 새로운 혁신 제품을 배송하고 있다.초기 가격 책정과 공급업체의 양보를 통해 3분기 말까지 관세 노출을 사실상 제거했다.
현재 알려진 무역 협정에 따라, 우리는 2026 회계연도로 진입하면서 추가적인 2000만 달러에서 2500만 달러의 가격 및 공급업체 양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 요약은 다음과 같다.순매출은 699.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2% 감소했다.총 이익은 264.1백만 달러로, 총 이익률은 37.8%로 감소했다.
운영 이익은 31.3백만 달러로 감소했으며, 계속 운영 중인 사업에서의 순이익은 20.5백만 달러로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76.6백만 달러로, 조정된 EBITDA 마진은 10.9%로 감소했다.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1.24달러로 증가했다.2025 회계연도 3분기 부문별 데이터는 다음과 같다.
글로벌 반려동물 관리 부문(GPC)의 순매출은 255.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6% 감소했다.
가정 및 정원 부문(H&G)의 순매출은 189.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3% 감소했다.
가정 및 개인 관리 부문(HPC)의 순매출은 255.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8% 감소했다.
2025 회계연도 3분기 종료 시점에서 회사는 1억 2200만 달러의 현금 잔고와 5억 1050만 달러의 총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6억 8110만 달러의 부채가 있다.회사는 3분기 말 기준으로 약 5억 591만 달러의 순부채를 기록했다.
2025 회계연도 동안 약 1억 6천만 달러의 자유 현금 흐름을 생성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글로벌 무역 조건과 관세로 인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2025 회계연도 수익 프레임워크는 제공하지 않는다.회사는 장기적으로 2.0 - 2.5배의 순 레버리지 비율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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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