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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타임브랜즈(LCUT),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8 08:44

라이프타임브랜즈(LCUT, LIFETIME BRANDS,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타임브랜즈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총 매출은 131.9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9% 감소했다.

미국 부문 매출은 119.3백만 달러로 8.6% 감소했으며, 주방용품 부문은 82.5백만 달러로 2.1% 증가했지만, 테이블웨어 부문은 21.3백만 달러로 19.0% 감소했다.국제 부문 매출은 12.6백만 달러로 12.5% 증가했다.총 매출 총이익은 50.8백만 달러로, 매출 총이익률은 38.6%였다.미국 부문 매출 총이익률은 39.1%로 개선되었으나, 국제 부문은 32.5%로 감소했다.

유통 비용은 17.3백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37.5백만 달러로 소폭 감소했다.특히, 이번 분기에는 33.2백만 달러의 비현금 goodwill 손상 차손이 발생했다.이로 인해 순손실은 39.7백만 달러에 달했다.기본 주당 손실은 1.83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2.0백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총 자산은 551.9백만 달러로 보고되었다.

회사는 앞으로도 운영 자금 및 기타 기업 필요에 따라 ABL 계약에 따라 자금을 차입할 계획이다.

회사는 또한 2025년 1분기 동안의 매출 감소와 관련하여 공급망 비용 증가,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 그리고 최근의 미국 관세 정책 변화로 인해 미국 부문에 대한 손상 징후가 발생했다고 밝혔다.이러한 요인들은 향후 실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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