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롱(OBLG, Oblong, Inc. )은 $TAO 전문가 시암 키드를 전략 자문 위원회에 임명했고 분산형 AI 확장 가속화를 추진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오블롱(Nasdaq: OBLG)은 2025년 8월 5일, 분산형 인공지능을 발전시키기 위해 비텐서($TAO)에 대한 전략적 재무 투자로 자문 위원회를 구성하고 시암 키드를 초대 위원으로 임명했다.
이 이정표는 오블롱이 빠르게 성장하는 분산형 AI 생태계에 대한 노출을 원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
시암은 21년 이상의 금융 시장 경험을 가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암호화폐 투자자이자 거래자이며, DSV 펀드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투자 책임자로서 비텐서($TAO)에 전적으로 헌신하는 세계 최초의 헤지펀드를 이끌고 있다.
그의 리더십 아래 DSV는 비텐서의 서브넷 생태계 내에서 $TAO의 폭발적인 성장을 활용할 수 있는 기관급 전략을 개척했다.
현재 비텐서는 하루 5천만 건 이상의 AI 추론을 처리하며, 서브넷 시장 총액은 10억 달러에 가까워지고 있다.
또한, 전직 RAF 조종사인 시암은 변동성이 큰 시장을 탐색하는 데 있어 데이터 기반의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TAO의 토큰 경제학과 서브넷 운영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비텐서를 '분산형 AI의 FTSE100'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오블롱의 CEO인 피트 홀스트는 "시암의 전문성과 비전은 자문 위원회의 첫 번째 멤버로서 그를 이상적인 인물로 만든다"고 말했다.
오블롱은 AI, 블록체인 및 금융 분야의 추가 전문가를 포함하여 자문 위원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2025년 8월 7일, 오블롱은 비텐서($TAO)에 800만 달러를 투자했다.
이 투자는 신뢰할 수 있는 주요 검증자를 통해 완전히 스테이킹되어 생태계를 지원하고 수익을 복리로 증가시키는 데 기여한다.
오블롱은 비텐서의 AI 생태계와 AI 상품 시장을 위한 고레버리지 공개 대리인이 되고 있으며, 분산형 AI 네트워크의 폭발적인 성장에 따른 수익, 규모 및 상승 잠재력을 이끌고 있다.
오블롱은 매주 추가적인 $TAO 구매를 평가할 계획이며, 비텐서 생태계 내에서 기술 제공을 개발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탐색하고 있다.
투명한 재무 성과 업데이트는 오블롱의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 및 향후 투자자 회의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오블롱은 분산형 인공지능(AI)과 비텐서의 고유 암호화폐인 $TAO의 인수에 중점을 둔 강력한 암호화폐 재무를 구축하고 있으며,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비할 데 없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에 따라 정의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라 작성되었다.
오블롱의 실제 결과는 기대, 추정 및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따라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미래 사건의 예측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
오블롱의 투자자 관계 담당자는 데이비드 클락이며, 연락처는 investors@oblong.com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