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데스크(TTD, Trade Desk, Inc. )는 2025 인센티브 어워드 플랜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레이드데스크의 2025 인센티브 어워드 플랜은 회사의 성공을 촉진하고 주주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됐다.
이 플랜은 이사회, 직원 및 컨설턴트의 개인적 이익을 회사 주주와 연결하고, 뛰어난 성과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주주에게 우수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플랜은 2016 인센티브 어워드 플랜을 전면 개정한 것이다. 플랜의 정의 및 구성 요소에 따르면, '관리자'는 플랜의 일반 관리를 수행하는 주체를 의미하며, '상장법인'은 회사의 주식이 상장된 주체를 의미한다.
'상장법인'의 주식은 공모가로 평가되며, '변경 통제'는 주식의 50% 이상을 인수하는 거래를 포함한다.
플랜에 따라, 연간 최대 2,666만 6,660주가 특정 개인에게 수여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지급될 수 있는 최대 금액은 300만 달러로 제한된다.
또한, 비상장 주식의 경우, 주식의 공정 시장 가치는 주식이 상장된 거래소에서의 종가를 기준으로 한다. 제공되는 보상은 주식, 현금 또는 두 가지의 조합으로 지급될 수 있으며, 성과 기준에 따라 결정된다.성과 기반 보상은 특정 성과 목표를 달성해야 지급된다.
트레이드데스크는 이 플랜을 통해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며, 회사의 운영 성공에 기여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플랜은 주주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