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뮨(THAR, Tharimmune, Inc. )은 이사회에 낸시 데이비스를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타리뮨(Taharimmune, Inc.)은 낸시 데이비스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낸시 데이비스는 다수의 자선 재단을 설립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자선가이자, 다발성 경화증(MS) 연구와 치료를 위한 강력한 옹호자이다.
그녀는 1991년 33세의 나이에 MS 진단을 받았고, 이후 새로운 치료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며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했다.
1993년, 그녀는 'Race to Erase MS'라는 조직을 설립하여 5,6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며 MS 연구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UC 샌프란시스코, 하버드, 예일, USC, 존스 홉킨스, UCLA, 세다스-사이니 등 여러 주요 기관 간의 협력을 촉진하고 있다.
타리뮨의 이사회 의장인 빈센트 로프리오레는 "타리뮨은 낸시 데이비스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녀의 의료 연구 발전에 대한 헌신과 환자 옹호자로서의 독특한 관점이 타리뮨의 혁신적인 생명 구제 치료 개발에 매우 귀중하다고 강조했다.
타리뮨의 주요 제품인 TH104는 군인과 화학 사고 대응자를 위한 무기화된 펜타닐의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으며, 이는 심각한 오피오이드 위기를 해결하는 데 큰 가능성을 지닌다.
낸시 데이비스는 "타리뮨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들의 흥미로운 작업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리뮨은 면역학, 염증 및 종양학 분야에서 다양한 치료 후보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로, TH104는 군인과 화학 사고 대응자를 위한 특정 적응증을 위해 개발되고 있다.
이 회사는 OmniAb, Inc.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여 특정 질병 표적을 위한 항체 발견 기술에 접근하고 있다.타리뮨은 환자 중심의 혁신을 선도하며 주주에게 장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다.이러한 진술은 타리뮨의 향후 계획, 전략, 재무 상태 및 경영진의 목표와 관련된 것이다.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공개된 계획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하지 말아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