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볼트홀딩스(NRGV, Energy Vault Holdings, Inc. )는 헬레나가 글로벌 투자 기회 I와 2,500만 달러 주식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에너지볼트홀딩스가 헬레나 글로벌 투자 기회 I와 2,500만 달러 규모의 주식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에너지볼트홀딩스는 헬레나에게 자사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며, 헬레나는 이를 구매할 의무를 지닌다.보통주는 뉴욕증권거래소에서 'NRGV'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다.이 계약은 1933년 증권법 제4(a)(2) 조항에 따라 등록 요건을 면제받아 진행된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계약의 정의에 따르면, 'Advance'는 회사가 헬레나에게 요청하는 자금의 일부를 의미하며, 'Advance Date'는 헬레나가 요청한 자금이 지급되는 날짜를 의미한다.
계약 기간 동안 회사는 헬레나에게 Advance Notice를 통해 자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헬레나는 이를 구매해야 한다.
계약의 조건에 따라, 헬레나는 보통주를 구매하기 위해 Advance Notice를 수령한 후 3거래일 이내에 자금을 지급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회사가 부담한다.
또한, 계약은 36개월 동안 유효하며, 회사는 헬레나에게 Commitment Fee Shares를 발행해야 한다.
에너지볼트홀딩스의 CEO인 로버트 피코니는 이 계약이 회사의 자본 조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CFO인 마이클 비어는 이 계약이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계약은 에너지볼트홀딩스가 자사의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