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 행사는 MZ세대 운동 매니아와 외국인 관광객, 가족 단위 방문객 등이 참여한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5개 체험존으로 구성돼 △10m 단거리 달리기 ‘러닝존’ △덤벨 데드리프트 체험 ‘웨이트존’ △WPI(분리유청단백질) 우수성 교육 ‘셀렉스 랩’ △프로틴 음료 시음 ‘테이스팅존’ △셀렉스 키링 제작 ‘커스텀 키링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각 존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나일론 백, 키링 등 선물이 제공됐다.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가 열려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틀간 여러 스포츠 선수와 인플루언서가 깜짝 방문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SNS 인증 미션도 활발히 진행돼 온라인 화제성도 높았다.
‘셀렉스 프로핏’은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100% WPI를 사용해 체내 흡수가 빠르고, 근육 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해 운동 후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 출시 후 생애주기 맞춤 영양 솔루션을 확대하며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경험하는 이번 팝업에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WPI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 장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