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엔터테인먼트(SPHR, Sphere Entertainment Co.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스피어엔터테인먼트(증권코드: SPHR)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에 포함되어 있다.2분기 동안 스피어 부문에서의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6월 초, '포스트카드 프롬 어스'를 포함한 스피어 경험이 2023년 10월 개장 이후 총 400만 장의 티켓 판매를 초과했다.
케니 체스니는 5월과 6월 동안 15회의 공연을 마쳤으며, 이는 이글스와 데드 앤 컴퍼니의 레지던시 공연이 이어진 후 진행된 것이다.또한 스피어는 2년 연속으로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의 여러 기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스피어엔터테인먼트는 2억 8,270만 달러의 수익을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930만 달러, 즉 3% 증가한 수치이다.
운영 손실은 5,02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120만 달러 개선되었으며, 조정된 운영 수익은 6,1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580만 달러 증가했다.
스피어엔터테인먼트의 회장 겸 CEO인 제임스 L. 돌란은 "우리는 스피어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기 위해 전략적 우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동시에 우리는 확장 계획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글로벌 기회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스피어 부문은 1억 7,56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440만 달러, 즉 16% 증가한 수치이다.
이벤트 관련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670만 달러 증가했으며, 이는 기업 이벤트 수의 증가와 라스베이거스에서의 9회의 추가 콘서트 레지던시 공연 덕분이다. 그러나 전년 동기 대비 한 차례의 주요 스포츠 이벤트가 없었던 점이 일부 상쇄되었다.
기타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480만 달러 증가했으며, 이는 아부다비에 세계 두 번째 스피어를 유치하는 것과 관련된 수익의 영향 때문이다.
스피어 경험 관련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670만 달러 감소했으며, 이는 평균 공연당 수익이 낮아진 데 기인한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스피어 부문의 직접 운영 비용은 7,64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50만 달러, 즉 12% 증가했다.
이벤트 관련 비용은 640만 달러 증가했으며, 이는 콘서트 레지던시 공연과 기업 이벤트 수의 증가에 따른 것이다.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9,64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70만 달러, 즉 6% 감소했다. 이는 직원 보상 및 관련 혜택이 870만 달러 감소하고, 전문 수수료가 190만 달러 감소한 데 기인한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운영 손실은 8,340만 달러로, 2,110만 달러 개선되었으며, 조정된 운영 수익은 2,490만 달러로, 3,040만 달러 증가했다.
MSG 네트워크 부문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총 1억 71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510만 달러, 즉 12% 감소한 수치이다.
배급 수익은 총 가입자 수가 약 13% 감소함에 따라 1,140만 달러 감소했으며, 광고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360만 달러 감소했다.
MSG 네트워크는 2025년 6월 27일에 신용 시설 재구성을 완료했으며, 이는 특정 프로 스포츠 팀에 대한 미디어 권리 계약 수정이 포함된다.
스피어엔터테인먼트의 현재 재무 상태는 총 자산이 41억 9,906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18억 8,537만 달러로 나타났다. 또한, 총 주주 자본은 23억 1,368만 달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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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