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이번트바이오파마(AVBP, ArriVent BioPharma, Inc. )는 비상장 이사 보수 정책을 수립했고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어라이번트바이오파마의 이사회는 2025년 3월 20일자로 비상장 이사 보수 정책을 개정 및 재정립하여 승인했다.
이 정책은 비상장 이사에게 지급될 보수를 정하고 있으며, 2025년 3월 20일부터 시행된다.이 정책은 비상장 이사들이 회사 이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정책은 비상장 이사에게 지급되는 보수의 세부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비상장 이사에게는 연간 주식 옵션이 자동으로 부여된다.또한, 신규로 임명된 비상장 이사에게는 초기 주식 옵션이 부여된다.
연간 보수는 이사회 및 각 위원회에 따라 다르며, 이사회 구성원은 연간 45,000달러의 보수를 받는다.
감사위원회, 보상위원회,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 소속된 비상장 이사에게는 추가 보수가 지급된다.또한, 어라이번트바이오파마는 실리콘밸리은행과 대출 및 담보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대출의 조건 및 상환 방법을 규정하고 있으며, 대출금은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에만 제공된다.
대출금의 상환은 계약서에 명시된 일정에 따라 이루어지며, 조기 상환 시에는 사전 통지가 필요하다.
이 계약은 어라이번트바이오파마의 자산에 대한 담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대출금의 이자는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지급된다.
어라이번트바이오파마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3억 3,410만 달러의 누적 적자를 기록했으며, 향후에도 추가적인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회사는 2억 5,45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12개월간 운영을 지속하는 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회사는 추가 자본 조달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는 향후 사업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