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제너레이션(GRWG, GrowGeneration Corp. )은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1일, 그로우제너레이션(증권코드: GRWG)은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2025년 2분기 요약은 다음과 같다.순매출은 4,100만 달러로 전분기 대비 14.7% 증가했다.자사 브랜드 매출 비율은 32.0%로, 2024년 2분기의 21.5%에서 증가했다.총 이익률은 28.3%로, 2024년 2분기의 26.9%와 비교됐다.
매장 운영 비용은 전년 대비 약 22.9% 감소하여 790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1,020만 달러와 비교됐다.순손실은 480만 달러로, 전년 동기 590만 달러의 순손실과 비교됐다.조정된 EBITDA 손실은 13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10만 달러의 손실과 비교됐다.현금, 현금성 자산 및 유가증권은 4,870만 달러로, 부채는 없는 상태이다.그로우제너레이션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다.
램프트는 "2분기 동안 그로우제너레이션은 매출, 총 이익률 및 운영 비용에서 순차적인 개선을 달성했다. 이는 우리의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다는 명확한 지표이다. 우리는 자사 브랜드 매출이 전체 재배 및 원예 매출의 거의 32.0%로 증가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러한 브랜드에는 Char Coir, Drip Hydro, The Harvest Company, Ion LED 조명 및 최근 인수한 Viagrow가 포함된다.우리는 연말까지 자사 브랜드가 세그먼트 매출의 35.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25년 2분기 통합 결과에 따르면, 순매출은 4,10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 5,350만 달러와 비교하여 거의 100만 달러 더 높았다.
재배 및 원예 부문의 순매출은 3,290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4,610만 달러와 비교됐다. 매장 통합으로 인한 판매량 감소가 반영된 결과이다.
저장 솔루션 부문의 순매출은 81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740만 달러와 비교됐다.자사 브랜드 매출 비율은 32.0%로, 전년 동기 21.5%에서 증가했다.총 이익은 1,16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1,440만 달러와 비교됐다.총 이익률은 28.3%로, 2024년 2분기의 26.9%와 비교됐다.
매장 및 기타 운영 비용은 79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1,020만 달러와 비교하여 약 22.9% 감소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62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710만 달러와 비교하여 13.4% 개선됐다.GAAP 기준 순손실은 480만 달러로, 2024년 2분기의 590만 달러와 비교됐다.
비GAAP 기준 조정된 EBITDA는 130만 달러의 손실로, 2024년 2분기의 110만 달러 손실과 비교됐다.
2025년 6월 30일 기준 현금, 현금성 자산 및 유가증권은 4,870만 달러였으며, 재고는 4,170만 달러, 선급 및 기타 유동 자산은 690만 달러였다.총 유동 부채는 2,730만 달러였다.
그로우제너레이션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부채가 없는 상태에서 성장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충분한 자본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글로벌 무역 정책으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2025년 전체 재무 전망은 제공하지 않기로 했다.2025년 3분기에는 총 통합 순매출이 4,1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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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