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HBIO, HARVARD BIOSCIENCE INC )는 신용 계약을 제6차 수정 및 면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8일,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가 신용 계약에 대한 제6차 수정안(이하 '제6차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0년 12월 22일에 체결된 신용 계약에 따라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 대출자들, 그리고 행정 대리인인 시민은행 간의 합의로 이루어졌다.
제6차 수정안에 따라 대출자들은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가 특정 재융자 이정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통합 순부채 비율 및 통합 고정비용 커버리지 비율 계약을 준수하지 못한 사건에 대해 기본적으로 발생한 채무 불이행 사건을 면제하기로 합의했다.
제6차 수정안의 조건에 따라 대출자들은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가 지급 의무를 준수하고 최소 유동성(제한 없는 현금과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의 회전 신용 시설에 대한 총 약정 금액에서 인출된 총 금액을 뺀 금액의 합계) 300만 달러를 유지하며 특정 재무 보고서를 행정 대리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2025년 9월 30일 종료된 회계 분기 동안 재무 계약을 테스트하지 않기로 합의했다.
제6차 수정안은 재융자 또는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의 자산 또는 주식의 판매로 인한 현금 수익을 의무적 선지급 사건으로 추가했다.
또한, 제6차 수정안의 조건에 따라 적용 이자율 마진이 증가하여 이자율이 담보된 하룻밤 자금 조달 금리에 700bp가 더해진 비율로 설정되었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는 신용 계약의 재융자 또는 상환을 2025년 12월 5일 이전에 완료하기로 합의했다.이러한 단계를 완료하지 못할 경우 신용 계약에 따른 채무 불이행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는 제6차 수정안과 관련하여 대출자들에게 40만 달러의 수수료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으며, 이 중 25%는 제6차 수정안 서명 시 지급되었고 나머지 75%는 신용 계약의 재융자 또는 상환 시 또는 채무 불이행 사건 발생 시 지급될 예정이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는 신용 계약에 따른 미지급 채무를 재융자할 수 있는 대체 자본원을 탐색하고 있으나, 이러한 자본원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은 불확실하다.
이러한 자본이 상업적으로 수용 가능한 조건으로 제공될 것인지,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의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자금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운영에서 예상되는 현금 흐름에 따라,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가 자본원에 접근하거나 신용 계약의 상환 기한을 연장하지 못할 경우, 채무 의무를 이행하고 그 이후의 운영 자금을 조달할 수 없게 된다.따라서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상당한 의구심이 존재한다.
이 보고서는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없는 표현을 포함한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는 이 보고서의 날짜 기준으로 예상 및 가정에 따라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이러한 진술은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불확실성, 위험, 가정 및 우발 사항을 포함한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의 실제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 요소는 최근에 제출된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 설명되어 있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가 제공되더라도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제6차 수정안의 전체 내용은 이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로 제출되었다.
하버드바이오사이언스의 현재 재무 상태는 상당한 의구심이 존재하며, 자본 조달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