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라이브원(LVO), 주요 계약 수정 및 재무 의무 발생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2 07:29

라이브원(LVO, LiveOne, Inc. )은 주요 계약을 수정했고 재무 의무가 발생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라이브원은 특정 기관 투자자들에게 발행한 원금 할인 선순위 전환사채(이하 '사채')의 정의된 용어를 수정했다.

이 수정은 회사와 그 자회사가 비트코인, 솔라나 또는 이더리움(이하 '암호화폐')을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구매 금액은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정해지며, 회사가 수시로 채택하는 투자 지침에 따라 이루어진다.

또한, 회사는 암호화폐의 수익 전략을 수행하거나 기타 적극적인 관리를 위해 하나 이상의 투자 관리자를 고용할 수 있다.이러한 조치는 회사가 최근 발표한 암호 자산 재무 전략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사채의 조건 및 관련 거래 문서의 내용은 변경되지 않는다.

사채 발행과 관련하여 체결된 담보 계약에 따라, 구매자들은 구매한 암호화폐에 대한 담보권을 갖게 된다.

2025년 8월 5일자로 체결된 증권 구매 계약은 회사와 구매자 간의 계약으로, 이 계약의 내용은 2025년 5월 23일 SEC에 제출된 회사의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에 참조된다.

또한, 보증 계약은 각 보증인이 보안 당사자에게 유리하게 체결한 것으로, 이 내용은 부록 10.2에 포함되어 있다.

보안 계약은 회사, 보증인, 특정 구매자 및 JGB Collateral, LLC 간에 체결된 것으로, 이 내용은 부록 10.3에 포함되어 있다.

2025년 8월 11일, 라이브원은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서명자는 라이브원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라이언 카하트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