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포인트브랜즈(TPB, Turning Point Brands,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터닝포인트브랜즈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총 매출은 116,634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5.1% 증가했다.특히, 스토커스 제품 부문에서의 매출 증가가 두드러졌다.
스토커스 제품 부문은 69,616천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62.9% 증가했다.반면, 지그재그 제품 부문은 47,018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9% 감소했다.이는 주로 시가 제품의 판매 감소에 기인한다.총 매출원가는 50,011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했다.이에 따라 총 매출총이익은 66,623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2.2% 증가했다.매출총이익률은 57.1%로, 전년 동기 54.1%에서 증가했다.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은 40,296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8.0% 증가했다.이는 현대 구강 제품의 판매 증가에 따른 배송 및 판매 비용 증가에 기인한다.운영이익은 26,327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했다.그러나 이자 비용은 5,140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9.0% 증가했다.
세전 순이익은 21,204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1.9% 증가했으며, 세금 비용은 4,244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2% 감소했다.
결과적으로, 터닝포인트브랜즈의 2025년 2분기 순이익은 16,960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0.9% 증가했다.이 중 비지배 지분에 귀속된 순이익은 2,480천 달러였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109,925천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 ABL 시설에서 66,500천 달러의 가용성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강력한 현금 잔고와 자유 현금 흐름 생성 능력을 바탕으로 향후 운영 자금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유동성을 확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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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