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라이프웨이푸드(LWAY), 2025년 2분기 기록적인 매출 발표 및 케피르 카테고리 리더십 연장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2 22:29

라이프웨이푸드(LWAY, Lifeway Foods, Inc. )는 2025년 2분기에 기록적인 매출을 발표했고, 케피르 카테고리 리더십을 연장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웨이푸드가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2분기 동안 5,39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8% 증가한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이는 거의 6년간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의 결과다. 회사는 연간 기준으로 두 자릿수의 희석 주당순이익(EPS) 증가와 강력한 총 이익률 확대를 보고했다.

3분기에는 8월 11일까지의 기간 동안 2,640만 달러의 매출을 추정하며, 이는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한 수치다. 2025년 2분기 동안 라이프웨이푸드는 5,39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이는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분기 매출이다. 이 성장은 주로 자사 브랜드의 케피르 제품의 판매 증가에 기인하며, 고객 관계의 전략적 종료와 유통 방식의 변화로 인한 매출 감소를 조정한 결과다.

총 매출 이익률은 28.6%로, 지난해 27.0%에서 증가했다. 판매 및 관리비는 매출의 17.6%를 차지하며, 마케팅 및 유통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반영한다. 순이익은 420만 달러로, 주당 0.28 달러에 해당하며, 지난해 378만 달러, 주당 0.26 달러와 비교된다.

회사는 2027 회계연도에 4,500만 달러에서 5,000만 달러의 조정 EBITDA 목표를 재확인하며, 2025년에는 회사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연간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라이프웨이푸드는 2025년 7월에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주간 매출을 기록하며, 550만 달러를 초과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3분기 동안의 매출은 2,64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라이프웨이푸드는 미국 내에서 케피르 및 발효 프로바이오틱 식품의 주요 공급업체로 자리 잡고 있으며, 소비자 수요의 증가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회사는 2025년 2분기 동안 4,492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 증가를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같은 기간의 1,435만 달러와 비교된다. 라이프웨이푸드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과 수익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