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LQR하우스(YHC), TikTok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입지 강화 및 투자 중심 미디어 이니셔티브 출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3 05:47

LQR하우스(YHC, LQR House Inc. )는 TikTok과 전략적 협력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입지를 강화하고 투자 중심 미디어 이니셔티브를 출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LQR하우스가 2025년 8월 7일, 자사의 자회사인 YHC Online Ltd.가 TikTok과 전략적 협력에 들어갔음을 발표했다.

이 협약에 따라 YHC Online Ltd.는 TikTok 플랫폼에서 창작자 주도의 콘텐츠를 개발, 관리 및 수익화하기 위한 채널 네트워크(MCN) 에이전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LQR하우스의 디지털 미디어 및 창작 경제 분야로의 확장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회사는 글로벌 디지털 문화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 중 하나와의 제휴를 통해 수익 성장을 가속화하고, 확장 가능한 콘텐츠 전략과 향상된 미디어 수익화 능력을 통해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LQR하우스는 TikTok을 통한 직접적인 수익화 외에도, TikTok, Meta, Google 전반에 걸친 캠페인 실행을 가능하게 하여 회사의 미래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디지털 마케팅 운영의 기초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와 함께, LQR하우스는 이사인 Yilin Lu를 회사의 사장으로 임명했다.

Lu는 TikTok과의 논의를 시작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이제는 디지털 인프라, 자본 시장 및 미디어 수익화에 전략적으로 초점을 맞춘 글로벌 성장 이니셔티브를 감독하게 된다.

LQR하우스는 와인 및 주류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자 하며, 자사의 주력 알코올 마켓플레이스인 cwspirits.com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및 럭셔리 주류를 제공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Country Wine & Spirits와 같은 저명한 소매 파트너로부터 제공되는 다양한 주류를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전달한다.

LQR하우스는 소프트웨어,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술 중심의 허브로 기능하고 있다.

CWSpirits.com은 현대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미국 전역에 주류 제품을 배달한다.

LQR하우스는 전통적인 주류 산업의 경관을 혁신하고자 하며, 탁월한 온라인 구매 경험과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발표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회사의 재무 상태, 운영 결과, 사업 전략 및 재무 필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주주들은 'may', 'will', 'expect', 'anticipate', 'aim', 'estimate', 'intend', 'plan', 'believe'와 같은 단어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기대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수정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시장 조건과 관련된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회사의 연례 보고서 및 SEC에 제출하는 기타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를 포함한다.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 요소를 신중히 검토하고 고려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