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로(TTC, TORO CO )는 에드릭 펑크를 사장 겸 COO로 임명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2일, 미네소타주 블루밍턴 – 토로(증권코드: TTC)는 에드릭 C. 펑크를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했다.펑크는 2025년 9월 1일부터 이 직책을 맡게 된다.그는 2022년부터 골프, 잔디 및 관개 부문의 그룹 부사장으로 재직해왔다.
이번 새로운 역할에서 그는 회사의 모든 글로벌 비즈니스와 통합 공급망 운영을 책임지며, 리처드 M. 올슨 회장 겸 CEO에게 계속 보고할 예정이다.
올슨 회장은 "에드릭은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고 혁신을 촉진하는 데 있어 독특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의 고객과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체계적인 전략적 접근 방식은 토로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펑크는 1996년 토로에 디자인 엔지니어로 입사한 이후 2003년 마케팅으로 전환했고, 주거, 조경 계약자, 국제 및 상업 비즈니스에서 점차 책임이 증가하는 역할을 맡았다.
2014년에는 상업 및 국제 비즈니스의 글로벌 제품 관리 이사로 승진했고, 2017년에는 기술, 연구 및 혁신 센터의 전무 이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2020년에는 현장 시스템 비즈니스의 총괄 관리자 역할을 맡았으며, 2022년에는 골프, 잔디 및 관개 부문의 그룹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펑크는 최근 시장에 도입된 로봇 잔디 깎기 플랫폼 개발을 가속화한 레프트 핸드 로보틱스와 터플링크스의 인수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또한 기술 포럼을 창설하여 조직의 기술 커뮤니티를 강화했으며, 고객에게 보다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통합 스마트 시스템을 옹호했다.
2020년에는 Golf, Inc.에서 골프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인물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펑크는 "이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며, 우리의 재능 있는 팀과 함께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운영 성과를 이끌어내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가속화하며, 회사의 기술 로드맵을 발전시키고, 글로벌 공급망 운영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네소타 대학교에서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미네소타 대학교 카슨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또한,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에서 혁신 및 기술에 대한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그는 내셔널 골프 재단, 토로 재단, 레드 아이언 수용소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토로는 잔디 및 조경 유지 관리, 눈 및 얼음 관리, 지하 유틸리티 건설, 임대 및 특수 건설, 관개 및 야외 조명 솔루션을 포함한 야외 환경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제공업체이다.
2024 회계연도에 46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한 토로는 125개국 이상에 걸쳐 토로, 디치 위치, 엑스마크, 스파르탄, 보스, 벤트랙, 아메리칸 오거스, 서브사이트, 해머헤드, 레이디우스, 페로트, 헤이터, 유니크 조명 시스템, 이리트롤, 론보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다.
토로는 지속적인 혁신과 신뢰 및 진실성에 기반한 관계를 통해 고객이 골프장, 스포츠 필드, 건설 현장, 공공 녹지, 상업 및 주거용 부동산, 농업 운영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돕는 우수성의 유산을 쌓아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