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XBIO, Xenetic Biosciences, Inc. )는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하며, 2025년 8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사실을 알렸다.
보도자료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제공되며, 이 항목에 참조로 포함된다.
이 항목의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어떤 제출물에도 참조로 포함되지 않는다.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면역항암 기술을 발전시키는 생명공학 회사로, 치료가 어려운 암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최근 주요 사항으로는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가 스크립스 연구소와의 협력을 확대하여 시스템 DNase I과 CAR T세포 요법의 조합을 평가하는 개발 프로그램을 진전시키고 있다.
또한, 협력 파트너인 페리네스가 대형 B세포 림프종 환자에서 DNase I과 항-CD19 CAR T세포의 조합을 지원하는 임상 연구 계약을 체결했으며, Bnei Zion 의료센터에서 절제 불가능한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췌장암의 1차 치료를 위한 시스템 DNase I과 FOLFIRINOX의 조합에 대한 탐색적 임상 연구에서 환자 투약을 시작했다.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췌장암 및 기타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한 Phase 1 임상 개발을 위해 DNase 기반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임상 시험을 위한 준비로 기전 및 전이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순손실은 약 70만 달러였으며, 연구 및 개발 비용은 2024년 동기 대비 약 27만 7천 달러, 즉 29.7% 감소하여 약 70만 달러에 달했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2024년 동기 대비 약 47만 2천 달러, 즉 41.8% 감소하여 약 7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이러한 감소는 2024년 2분기에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의 전 CEO 및 전 과학 책임자와 체결한 분리 계약과 관련된 일부 퇴직금 및 복리후생 비용 때문이었다.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분기를 약 480만 달러의 현금으로 마감했다.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현재 췌장암 및 기타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한 시스템 DNase 프로그램을 임상으로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임상 시험을 위한 준비로 기전 및 전이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24년 12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페리네스와 임상 시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페리네스가 췌장암 환자에게 보조 치료로서 재조합 DNase의 탐색적 연구를 위한 규제 승인 및 운영 실행을 주도할 예정이다.
세네틱바이오사이언스는 현재 48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운영 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