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로(MNRO, MONRO, INC. )는 분기 현금 배당금을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2일, 몬로의 이사회는 2026 회계연도 2분기에 대한 주당 28센트의 분기 현금 배당금을 선언했다.이 배당금은 2025년 9월 9일에 2025년 8월 26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된다.
몬로는 자동차 하부 수리 및 타이어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2025 회계연도에 약 12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몬로는 고객에게 지역 정비소의 편리함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전문성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몬로의 고도로 훈련된 팀원들과 인증된 기술자들은 매일 자동차의 필요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실무 경험을 결합하여 고객이 안전하게 도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2025년 8월 12일, 몬로는 니콜라스 하우리슈크와의 서신 계약을 통해 그가 회사의 고위 임원으로서 퇴직 시 받을 보상에 대한 조건을 명시했다.
계약에 따르면, 하우리슈크가 정당한 사유 없이 해고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사직할 경우, 그는 퇴직일까지의 기본 급여, 1년치 기본 급여, 비례 보너스, 주식 옵션의 즉각적인 완전 가치를 포함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사의 통제 변화가 발생한 후 2년 이내에 해고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사직할 경우, 그는 2년치 기본 급여를 받을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