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사에어그룹(MESA, MESA AIR GROUP INC )은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합병 진행 상황을 설명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3일, 메사에어그룹은 2025 회계연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다.이 콜의 스크립트는 첨부된 문서로 제공된다.
이번 보고서의 2.02항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메사에어그룹의 증권법 1933년 및 증권거래법에 따른 제출물에 참조로 통합되지 않는다.
2025년 3분기 동안 메사에어그룹의 총 운영 수익은 9,280만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1억 1,080만 달러에 비해 1,800만 달러, 즉 16.3% 감소했다.
계약 수익은 6,990만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9,560만 달러에 비해 2,570만 달러, 즉 26.8% 감소했다. 이러한 감소는 유나이티드와의 계약 항공기 수 감소에 기인한다.
2025년 3분기 총 운영 비용은 9,290만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1억 1,220만 달러에 비해 2,690만 달러, 즉 22.4% 감소했다.
메사에어그룹의 2025년 3분기 순이익은 2,09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50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순손실 1,990만 달러, 즉 주당 -0.48 달러에 비해 개선됐다.
조정된 순손실은 60만 달러, 즉 주당 -0.01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조정된 순손실 940만 달러, 즉 주당 -0.23 달러에 비해 개선됐다.
메사에어그룹은 2025년 6월 분기 말에 4,250만 달러의 제한 없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부채는 1억 1,370만 달러로, 2024년 6월 30일의 3억 6,640만 달러에 비해 크게 감소했다.
메사에어그룹은 공화국 항공사와의 합병 진행 상황에 대해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회사는 연간 수익이 약 18억 달러에서 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메사에어그룹은 합병을 통해 300대 이상의 항공기를 보유한 지역 항공사로 거듭날 것이며, 새로운 10년 계약을 통해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수익원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번 합병은 메사에어그룹의 재무 상태를 크게 개선할 것으로 기대되며, 합병이 완료되면 3억 달러 이상의 현금 및 유동성을 보유하게 될 것이다.
메사에어그룹의 2025년 3분기 실적은 회사의 전환 과정을 반영하고 있으며, 합병을 통해 지역 항공사 산업의 새로운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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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