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피브로젠(FGEN), 자금 조달 계약의 네 번째 수정안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4 19:34

피브로젠(FGEN, FIBROGEN INC )은 자금 조달 계약의 네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2일, 피브로젠은 모건 스탠리 전술 가치가 관리하는 투자 기금과 함께 자금 조달 계약의 네 번째 수정안(이하 "네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3년 4월 29일에 체결된 자금 조달 계약(이하 "자금 조달 계약")의 수정안으로, 대출자(이하 "대출자")와 윌밍턴 트러스트 내셔널 어소시에이션(이하 "행정 대리인")이 포함된다.

네 번째 수정안은 피브로젠이 미국 내 예치 계좌 또는 증권 계좌에 보유해야 하는 최소 자격 현금 잔액을 1,875만 달러에서 1,500만 달러로 추가로 감소시킨다.

네 번째 수정안에 대한 설명은 완전하지 않으며, 전체 내용은 이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에 첨부된 네 번째 수정안의 전문을 참조해야 한다.2025년 8월 13일, 피브로젠은 이 보고서를 서명하여 제출했다.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다.

피브로젠은 자금 조달 계약의 제6.8조를 수정하여, 각 이자 지급일 기준으로 미국 내 예치 계좌 또는 증권 계좌에 보유해야 하는 자격 현금의 총액이 1,500만 달러 미만이 되지 않도록 한다.

이 수정안은 행정 대리인이 피브로젠, 대출자 및 필요한 대출자들에 의해 서명된 수정안의 사본을 수령한 후 효력을 발생한다.

이 수정안은 자금 조달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에 대한 모든 참조를 수정된 자금 조달 계약으로 변경하며, 자금 조달 계약 및 모든 기타 대출 문서는 여전히 유효하다.이 수정안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해석된다.피브로젠은 이 수정안의 서명 페이지에 서명한 대출자들에 의해 승인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