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노티드, 베스트 도넛 6종 담은 ‘버라이어티 팩’ 선보여

입력 2025-08-18 08:32

우유 생크림·클래식 바닐라·초코 푸딩 등 노티드 베스트셀러 도넛 6종 구성

노티드, 베스트 도넛 6종 담은 ‘버라이어티 팩’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베스트셀러 도넛 6종을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버라이어티 팩(Variety Pa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팩은 노티드를 대표하는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라즈베리 도넛, 레몬 슈가 도넛, 초코 푸딩 도넛, 얼그레이 도넛을 기존 대비 절반 크기로 제작해 한 박스에 담은 제품이다.

한 입에 쏙 들어오는 부담 없는 사이즈로, 6가지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노티드 도넛 고유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유지해 간편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무엇보다 13,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도넛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1인 고객이나 다양한 맛을 조금씩 맛보고 싶은 소비자,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티드 관계자는 “버라이어티 팩은 선택에 대한 고민 없이 다양한 맛을 두루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노티드가 자랑하는 맛과 품질은 그대로 담아낸 만큼 소중한 사람과 나누거나 스스로를 위한 작은 선물로도 손색없는 만족도 높은 구성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