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런트헬스(EVH, Evolent Health, Inc. )는 1억 4천만 달러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 계획을 발표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8일, 에볼런트헬스(증권코드: EVH)는 2031년 만기 전환사채를 1억 4천만 달러 규모로 발행할 계획을 발표했다.이번 사채 발행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에볼런트헬스는 초기 구매자에게 추가로 2천만 달러 규모의 사채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사채는 1933년 증권법 제144A조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에게만 제공된다.
에볼런트헬스는 이번 발행으로 얻은 순수익 중 최대 1억 달러를 2025년 만기 전환사채의 일부를 재매입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며, 약 4천만 달러는 클래스 A 보통주를 재매입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나머지 순수익은 추가 2025년 만기 전환사채의 재매입 또는 만기 시 상환에 사용될 예정이다.
초기 구매자가 추가 사채를 구매할 경우, 에볼런트헬스는 해당 사채의 판매로 얻은 순수익을 추가 2025년 만기 전환사채의 재매입 또는 만기 시 상환에 사용할 예정이다.
에볼런트헬스는 클래스 A 보통주를 재매입할 때, 초기 투자자들이 공모에서 매도한 주식을 재매입할 계획이다.
이 재매입은 사채 가격 결정일의 에볼런트헬스 클래스 A 보통주의 마지막 보고된 판매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이러한 재매입은 에볼런트헬스 클래스 A 보통주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채는 2026년 2월 15일과 8월 15일에 반기별로 이자가 지급되며, 2031년 8월 15일에 만기된다.사채의 이자율, 전환 비율 및 기타 조건은 발행 가격 결정 시 결정될 예정이다.
2026년 8월 20일 이후, 에볼런트헬스는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전환 권리를 종료할 수 있다.
에볼런트헬스는 2025년 만기 전환사채의 재매입과 관련하여, 해당 사채를 보유한 투자자들이 에볼런트헬스의 클래스 A 보통주를 매수하거나 다양한 파생상품 거래를 통해 헤지 포지션을 청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러한 활동은 에볼런트헬스 클래스 A 보통주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채와 전환사채로 발행될 클래스 A 보통주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되지 않은 경우 미국 내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여기서 설명된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라는 제안이 아니며, 해당 증권의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에볼런트헬스는 복잡한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더 나은 건강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로, 건강 관리 서비스를 단순하고 저렴하게 만드는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볼런트헬스는 주요 보험사 및 제공자와 협력하며, 건강 관리 분야에서 일하기 좋은 곳으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에볼런트헬스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PSLRA)에 따라 '전망적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를 예측하거나 암시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에볼런트헬스는 이러한 전망적 진술이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라 보호받기를 원하며, 이러한 진술은 여러 요인,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실제 결과와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에볼런트헬스의 연례 보고서 및 기타 SEC 제출 문서에서 논의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