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커머스(HTBK, HERITAGE COMMERCE CORP )는 크리스토퍼 J. 아바테가 이사로 선임됐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헤리티지커머스(증권코드: HTBK)는 2025년 8월 18일, 크리스토퍼 J. 아바테를 이사회 및 헤리티지은행의 이사회에 선임했다.이로써 이사 수가 8명에서 9명으로 확대됐다.아바테는 이사회의 감사위원회 및 인사 및 보상위원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사회 의장인 줄리 비아기니-코마스는 "크리스를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며, 우리의 전략적 계획을 추진하는 데 그와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의 부동산 및 금융 분야에서의 깊은 경험과 광범위한 리더십 기술은 이사회의 구성원들의 기여를 보완하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헤리티지커머스의 사장 겸 CEO인 클레이 존스는 "크리스는 복잡한 시장, 제품 혁신 및 플랫폼 개발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뛰어난 리더"라며 "그의 전문성과 협력적인 접근 방식은 이사회와 주주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바테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숙련된 재무 및 회계 전문가로, 헤리티지커머스에 부동산 및 금융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가져온다.
그는 2018년 5월부터 레드우드 트러스트의 CEO로 재직 중이며, 2017년 12월부터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아바테는 2006년 4월부터 레드우드 트러스트에서 근무했으며, 2016년 7월부터 2018년 5월까지 사장, 2012년 3월부터 2017년 8월까지 CFO, 2009년 1월부터 2013년 3월까지 컨트롤러로 재직했다.레드우드 트러스트에 합류하기 전에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LLP에서 근무했다.
그는 웨스턴 미시간 대학교에서 회계 및 재무 학사 학위를,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와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헤리티지커머스는 1997년 10월에 설립된 은행 지주회사로, 1994년에 설립된 헤리티지은행의 모회사이다.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있으며, 댄빌, 프리몬트, 길로이, 홀리스터, 리버모어, 로스알토스, 로스가토스, 모건힐, 오클랜드, 팔로알토, 플레전턴, 레드우드시티,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산마테오, 산라파엘, 월넛크릭에 풀서비스 지점을 두고 있다.헤리티지은행은 SBA 우선 대출기관이다.
헤리티지은행의 자회사인 베이뷰 펀딩은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전역의 다양한 산업에 사업 필수 운영 자본 팩토링 금융을 제공한다.추가 정보는 www.heritagecommercecorp.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