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테크커뮤니케이션(CMTL, COMTECH TELECOMMUNICATIONS CORP /DE/ )은 로이드 A. 스프렁을 이사로 임명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8일, 컴테크커뮤니케이션(증권코드: CMTL)은 이사회가 로이드 A. 스프렁을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스프렁은 55세로, 2024년 1월에 설립한 독립 금융 및 전략 자문 회사인 LAS Advisors의 관리 멤버이다. 그는 2017년 8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UBS에서 관리 이사로 재직하며 사모채 자문 업무를 이끌었고, 그 이전에는 2011년 4월부터 2017년 5월까지 에버코어에서 수석 관리 이사로, 2001년부터 2010년까지 밀러 벅파이어에서 관리 이사로, 그리고 메릴린치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스프렁은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베이커 장학생으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스프렁의 광범위한 기업 금융, 자본 시장 및 구조조정 경험은 그가 이사회에서 활동하는 데 적합하다.
그의 임명은 컴테크가 TCW 자산 관리 회사와 상호 합의한 독립 이사를 임명해야 하는 의무를 충족시키며, 이는 2024년 6월 17일에 체결된 신용 계약에 명시되어 있다. 이사회는 스프렁이 나스닥 증권 거래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독립 이사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스프렁은 이사회 감사위원회와 전략 검토 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그는 이사로 선출되기 위해 사람과의 어떠한 계약이나 이해관계가 없으며, 그가 이해관계를 가진 거래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할 필요가 없다.
스프렁은 2024년 11월 27일에 제출된 컴테크의 위임장에 명시된 비상근 이사에 대한 표준 보상 체계에 따라 이사회에서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그의 임명과 관련하여 스프렁과 컴테크는 2024년 12월 13일에 제출된 컴테크의 8-K 양식의 부록 10.1에 이전에 제출된 면책 계약과 동일한 형태의 면책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또한, 컴테크는 스프렁의 임명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행했으며, 이 자료는 본 8-K 양식의 부록 99.1로 제출되었다.
컴테크는 위성 및 우주 통신 기술, 육상 및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차세대 911 및 긴급 서비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전 세계 상업 및 정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컴테크는 혁신 문화와 직원 권한 부여를 통해 글로벌 존재감과 수십 년의 기술 리더십을 활용하여 미션 크리티컬 통신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창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