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UAMY), 새로운 이사 선임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19 21:51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UAMY, UNITED STATES ANTIMONY CORP )는 새로운 이사 선임을 발표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이하 회사)는 2025년 8월 19일, 제너럴 존 M. "잭" 키인(General John M. "Jack" Keane)을 독립 이사로 선임했다.

제너럴 키인은 외교 정책 및 국가 안보 분야의 권위자로, 연설, 기사, 의회 증언 및 수백 건의 텔레비전 및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 전국적인 분석과 논평을 제공한다.

그는 대통령, 내각 관리, 의원, 국제 지도자, CEO 및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자문을 제공하며, 전쟁 연구소(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의 의장과 국방부 정책 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제너럴 키인은 2003년 12월 37년의 공직 생활을 마치고 미 육군의 부참모총장 및 참모총장 대행으로 임명됐다.

그는 120개국에서 150만 명의 군인과 민간인을 지휘하며 연간 1,100억 달러의 운영 예산을 관리했다.

9/11 당시 펜타곤에 있었던 그는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전쟁에 대한 감독과 지원을 제공했다.

제너럴 키인은 포드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웨스턴 켄터키 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육군 전쟁 대학과 육군 지휘 및 참모 대학을 졸업했다.

그는 로널드 레이건 평화 강화를 위한 상과 브래들리 상을 수상한 첫 번째 군 관계자이며, 2020년 3월에는 백악관에서 자유 훈장을 수여받았다.

회사의 회장 겸 CEO인 게리 C. 에반스는 제너럴 키인의 이사 선임에 대해 "우리는 1년 넘게 군 관계자를 찾고 있었으며, 제너럴 키인은 우리의 이사회에 지식과 경험을 더해줄 인물"이라고 말했다.

제너럴 키인은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의 이사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국가 안보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미국, 멕시코, 캐나다에서 안티모니, 제올라이트 및 귀금속을 판매하며, 몬태나와 멕시코에 위치한 시설에서 제3자 광석을 가공하여 안티모니 산화물, 안티모니 금속, 안티모니 트리설파이드 및 귀금속을 생산한다.

또한, 회사는 2024년과 2025년 동안 몬태나에 위치한 금속 농축 시설을 임대하고, 몬태나, 알래스카 및 온타리오에서 광산 청구권 및 임대권을 인수하여 운영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 추정, 예측 및 산업에 대한 관리의 신념과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