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매튜인터내셔널(MATW), CFO 스티븐 F. 니콜라 은퇴 계획 발표 및 다니엘 E. 스토파르 후임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20 05:41

매튜인터내셔널(MATW, MATTHEWS INTERNATIONAL CORP )은 CFO 스티븐 F. 니콜라가 은퇴 계획을 발표했고 다니엘 E. 스토파르를 후임으로 임명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9일, 매튜인터내셔널(증권코드: MATW)은 스티븐 F. 니콜라 최고재무책임자(CFO) 겸 재무담당이사가 2025년 12월 31일부로 은퇴할 계획을 이사회에 통보했다.

니콜라는 1992년에 매튜인터내셔널에 합류하여 2003년부터 CFO로 재직해왔다. 그의 재직 기간 동안 회사의 재무 전략, 거버넌스 및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조 바르톨라치 사장은 "스티브의 리더십과 진실성은 매튜인터내셔널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의 안정적인 지도와 깊은 재무 전문성은 회사의 성장과 회복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우리는 그의 뛰어난 기여에 감사하며 은퇴 후의 모든 일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사회는 다니엘 E. 스토파르를 니콜라의 후임으로 임명했으며, 그의 임기는 2025년 12월 1일부터 시작된다. 스토파르는 2013년에 매튜인터내셔널에 합류했으며, 재무, 회계 및 보고 관련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최근까지 매튜인터내셔널의 수석 부사장, 운영 관리 및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책임자로 재직했다.

매튜인터내셔널에 합류하기 전에는 로열 필립스 일렉트로닉스와 레스피로닉스에서 여러 재무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매튜인터내셔널은 산업 기술 및 기념화라는 두 가지 핵심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운영되며, 지속적인 혁신과 전략적 확장을 통해 운영 효율성과 장기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산업 기술 부문은 원래의 마킹 비즈니스에서 발전하여 현재는 정밀 기술 및 지능형 프로세스의 적용을 통해 산업을 변화시키는 비전을 가진 혁신가들을 지원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기념화 부문은 주로 묘지 및 장례식장 고객에게 기념물, 관, 화장 및 소각 장비를 포함한 기념화 제품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또한, 매튜인터내셔널은 SGK와 SGS & Co.의 합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솔루션 비즈니스인 프로펠리스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 프로펠리스는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포장, 인쇄 솔루션, 브랜드 환경 및 콘텐츠 제작을 포함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튜인터내셔널은 4개 대륙 19개국에 5,4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